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주문결제] 에스크로 결제란 무엇인가요?   

    번호: 17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에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현금결제에 한해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 물품이 발송됐다는 메일 또는 문자를 받으셨거나, 주문조회에서 "발송완료"라는 메세지가 출력되면
    슈펫에서 택배사로 물건이 전달된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송장번호를 누르시면 배송이 진행되는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영업소 또는 배송직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는 시간을 지정해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택배사 각 지역 기사분들마다 담당지역 배송 스케줄이 있기때문에 시간을 지정하는건 불가능 합니다.
    물품수령시 어려운점이 있으실때에 강아지왕국 고객센터(1833-8226)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조정해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 구입하신 결제금액이 50,000 원 이상이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50.000 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2,500 원이 부과됩니다.
    단 배송지가 도서지역인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배송시간은 주문하신 시각이 오후 4시 이전일경우는 당일 발송되며 1-2일 소요됩니다.
    오후4시 이후에 주문은 다음날 발송됩니다.
    토요일에는 오전12시에 발송업무가 마감되며, 일요일및 공휴일은 발송이 되질 않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번호: 13

    결재 방법으로는 카드결재,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LGU+"의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LGU+"로 기록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하신 당일에 취소하시면 바로 취소처리가 되지만, 그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이미 매입처리가 된 후라 다시 결제취소 내역을 반영시키려면 2~3 일이 소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3 일 이후에 다시 확인하시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우선 저희 고객센터(1833-8226)로 연락주셔서 발송여부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 발송이 되기 전이면 바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발송 이후에 주소지 변경은 택배비가 추가 될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0

    입금확인 전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및 입금이후에 주문취소는 고객센터(1833-8226)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 현금영수증은 현금(가상계좌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단계에서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시고 발행에 필요한 정보(핸드폰번호나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주문의 배송완료가 확인되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리며, 발행일로 부터 1~2 일안에 국세청 현금영수증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거래일로부터 3 개월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수 있나요?   

    번호: 8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가능하시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하실 수 있으므로 
    (신용카드전표에 이미 부가세가 표시됩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금계산서 발행란에 적어 주시면 
    발행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타(1833-822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번호: 7

    네, 슈펫은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더라도 주문번호를 알고 계시는 경우 사이트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세한 주문관리 및 각종 회원혜택을 받으시려면 
    번거롭지만 회원가입을 하시는 편이 더 편리합니다.


  •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왼쪽에 있는 메뉴중에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를 누르시고, 
    가입시 기재하신 성함과 주민번호 이메일을 정확히 기입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나 전화상으로 해결하길 원하시면 
    고객센터(1833-822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번호: 5

    예, 그렇습니다. 슈펫은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 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총 구매하신 누적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이 적용되어 추가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 주문 시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보다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며, 
    슈펫에서 진행되고 있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행사,신상품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4

    회원탈퇴 신청을 하실 경우 로그인 후 싸이트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셔
    페이지 왼쪽 메뉴에 "회원탈퇴"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불편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재가입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또,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라도 SCHPET이 필요하실 땐 다시 찾아 주세요.


  •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에 신중히 고려해서 가입해 주세요.
    꼭,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금과 쿠폰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번호: 2

    1. 회원 가입 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축하 쿠폰을 발생하고 있습니다. 
    2. 회원님들께만 지급되는 할인쿠폰을 발행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각종 이벤트, 무료체험 행사등 회원님들만을 위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 회원가입(JOIN)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각 항목에대해 기입하시면 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보다 더 간편한 절차로 쇼핑을 하실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정보관리가 편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